영화진흥위원회에서 3주간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예매시 6천원 할인 이벤트

목, 금, 토, 일 모든 영화 6천원 중복할인


코로나19가 가져다 준 변화가 참 많은데요. 극장과 영화계도 마찬가지겠죠.

상반기 개봉예정이었던 많은 영화들이 개봉을 연기하거나 취소했을 정도입니다.

지난달인 4월의 실적만 봐도 전년대비 90% 이상 관객이 감소했고,

관계자들은 올해 영화산업 매출이 전년대비 70% 이상 감소할 것이라고 전망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가운데, 영화진흥위원회에서는 '극장에서 다시, 봄' 이라는 캠페인을 통해 영화업계 살리기에 나섰습니다.

캠페인 내용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의 취지와 내용은

 

 

'극장에서 다시, 봄' 은 영화진흥위원회와 관객이 함께 만드는 슬기로운 영화관람 캠페인입니다.

극장의 활성화를 통해 영화산업 전반의 피해도 극복하면서 국민들의 생활문화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사회전반에 활력을 되찾기 위해 마련한 것입니다. 영화가 선사해준행복했던 모든 순간, 우리들을 웃고 울게 만들었던 소중한 순간들을 극장에서 다시 만나자는 뜻과 영화산업, 극장에 다시 한 번 봄을 선물하자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모든 영화를 대상으로 6천원의 할인권

 

영화를 사랑했던 수많은 관객들이 조성한 영화발전기금을 관객에게 환원하는 의미도 담고있는데요, 6월 4일 목요일부터 6월 21일까지 3주간 상영되는 모든 영화를 대상으로 6천원의 할인권을 130만장 이상 배포할 예정입니다.

 


 

 

 

할인권 수령과 이용방법은

 

이벤트는 주간 단위로 진행될 예정으로, 각 예매사이트를 통해 영화 예매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첫번째 주간에는 월요일인 6월 1일부터 할인권을 지급받을 수 있고, 6월 4일부터 7일까지(목요일~일요일) 상영하는 영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CGV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는 매주 1인 2매씩 3주간 최대 6매의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발급하고 사전예매시 사용할 수 있으며, 씨네Q는 현장 또는 사전예매시 선착순 1인 4매까지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특히, 카드사와 통신사의 중복할인이 가능할 예정으로 상세한 사항은 해당 예매사이트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좌)CGV 와 (우)롯데시네마 의 이벤트 배너


 

 

유의사항

 

예매 전 확인하고 가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우선 3대 극장사이트 모두 온라인전용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웹과 모바일에서 예매시에만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현장예매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 CGV는 전국의 CGV에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특별행사 프로그램과 특별관, 특별좌석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WIDEBOX, MYBOX, 컴포트석, 키즈석, 리클라이너 좌석에는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롯데시네마 역시 2D 영화전체에 적용할 수 있되 스페셜관은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메가박스도 일반 2D 영화 모든시간대에 적용할 수 있지만, 일부 특별석과 3D, 특별콘텐츠는 적용이 불가하구요, 예를들면 발코니관, 쇼파석, 더 부티크 프라이빗 같은 경우입니다. 이벤트에서 제외되는 지점이 있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롯데시네마


 

 

함께 하면 더 좋은 이벤트

 

 

첫번째. 우선 극장마다 할인혜택이 있는 카드들은 꼭 한번 더 확인하세요. 6천원할인과 중복해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롯데시네마는, 할인받고 남은 결제금액을 L.pay 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50%를 L.point로 돌려준다고 하니(선착순 5천명 / 최대 3천p지급) 카드사 혜택과 비교해보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세번째. 메가박스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프리미엄 상영관인 더 부티크, 더 부티크 스위트, MX관을 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6월 4일부터 6월 21일까지 극장이벤트와 함께 실시할 예정입니다. 특히, 이 특별관 이벤트에도 6천원 할인을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관을 4천원에 이용하실 수 있구요, 카드사 할인까지 중복적용 가능하다고 하니, 이거 얼마까지 할인 받을 수 있을지 ^^. 물론,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더 부티크" 서비스는 진행되지 않구요, 제외좌석과 제외지점이 몇군데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은 하고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극장에서 다시, 봄'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로 여기저기 어려운 상황에 놓인 곳들이 많습니다. 생활속 거리두기를 시작한지 몇일되지 않아 이태원발 확진자들이 쏟아졌고, 지금은 쿠팡 물류센터 관련 확진자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상황이죠.

이번 이벤트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줄지는 잘 모르겠지만,

코로나 관련 확진자들이 줄어들게되면, 극장으로 발길을 돌리시는 분들도 늘어날 것 같습니다.

극장에서는 방역관련 지침들 최대한 준수해야 하겠구요,

관객들 역시 개인위생 철저히 하시고, 방역수칙 지켜가면서 영화관람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